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공개일 줄거리 회차 한소희 부상 박서준

by raumkim 2023. 12. 20.
728x90
반응형

 

2023년 마지막을 장식할 대작으로 소문난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성크리처의 줄거리, 회차 그리고 출연 배우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려고 한다.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출처

 

1. 경성크리처 무슨 내용? 

1945년을 배경으로 하는 경성크리처. 일본을 비롯한 악인들의 탐욕으로 만들어진 괴물들에 맞서 싸우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한다. 아무래도 '괴물'들이 등장할 예정이다보니 CG가 얼마만큼 괴물들을 살려내느냐가 이 드라마의 승패를 가르지 않을까 싶다. 

 

2. 출연 배우?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출처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쁜 한소희가 윤채옥역을 연기한다. 윤채옥은 전문 토두꾼을 연기한다는데, 토두꾼은 오늘날의 흥신소 직원같은 것 같다.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토두꾼을 열기하는 한소희, 얼마나 잘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사실 한소희 배우는 경성 크리처를 촬영하다가 안면 부상을 입어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다. 기자 간담회에서 그녀는 "나의 욕심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고 안면 부상을 설명해 많은 이들을 안심시키기도 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출처

 

박서준은 전당포 대주 역할 장태상 역할을 맡았다. 예고편을 살펴보니 박서준 특유의 '능글맞은 연기'가 빛나는 역할인 것 같아서 매우 기대하는 중! 박서준의 절친 역할을 위하준 배우가 맡았다고 한다. 이 외에도 수현, 김해숙, 조한철 등 빛나는 배우들이 경성 크리처에 등장한다고 하니 안볼래야 안볼 수가 없다. 

 

3. 공개 ott , 회차 그리고 공개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답게 경성크리처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된다. 경성 크리처는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고 전해진다. 사랑을 많이 받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처럼 경성 크리처도 두 파트로 나뉘어져 공개된다고 한다. 첫 번째 파트는 12월 22일 공개된다. 아마 이거보면서 크리스마스를 보내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두 번째 파트는 1월 5일에 공개된다. 올해 말과 올해 초를 한소희, 박서준의 경성크리처로 보내게 생겼다! 빨리 나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