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안목해변 스타벅스에서 아침먹으며 바다뷰 즐기기!

by raumkim 2022. 2. 21.
728x90
반응형

강릉 여행 둘째날 아침, 눈을 뜨고 아침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장칼국수를 먹으러 갔는데 2인분 요리라 1명은 식사를 할 수 없단다. 그래서 정처없이 헤매다 도착한 강문해변 스타벅스.

스타벅스 강문점 뒷편에는 차 주차가 가능하다. 스타벅스 강문점 바로 옆에 유명한 346 커피스토리가 있는데, 생각보다 평이 별로라서 그럴바엔 삼성카드 할인이라도 받자해서 스벅으로 갔다.

스타벅스 강문해변점은 1, 2, 3층으로 이뤄져 있다. 아무래도 내가 방문한 시간이 10시도 안 된 시간이라 그나마 여유가 좀 있다. 1층에서도 해변을 어느 정도 즐기면서 커피와 간단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곳.


나는 당연히 2층이나 3층 창가자리는 만석일 거라고 생각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2층을 올라갔더니 역시나 만석이었다. 한 층 더 올라가니 2층보다는 한 결 여유가 있었고, 운좋게 바로 나가는 손님 자리를 겟챠!


스타벅스 요 소세지빵 정말 맛있다. 소세지가 일단 튼실하고 냄새도 별로 안난다. 무엇보다 빵이 부드러운게 내 피부보다 더 부드러운 듯!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던 스타벅스 강문해변에서 바라본 강문해변뷰. 아침도 먹고 바다도 실컷 본 것 같다. 내가 알기론 커피, 베이커리가 모두 맛있어서 유명한 강문해변 카페는 없는 것으로 안다. 그래서 강문해변에서 한 때를 보낼 카페를 찾는다면 어쨌거나 저쨌거나 평타는 치는 스타벅스 강문해변점을 추천한다.

아 강문해변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중 하나인 세인트존스호텔도 가까이에 있다. 혹시 세인트존스호텔 투숙자이고, 조식 신청을 안했다면 이 곳에서 간단한 브런치도 괜찮을 것 같다.

*영업시간
오전 8시~저녁 10시(매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