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가 떠나는 여행(국)

파리 쇼핑 2023년 4월 몽쥬약국 후기 가격 제품 추천 할인방법

by raumkim 2023. 5. 11.
728x90
반응형



파리를 여행하면 한 번쯤은 갈까 하고 고민하는 몽쥬약국. 몽주약국이 아니더라도 파리를 여행하면서 약국 화장품 쇼핑을 생각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없을거다. 나도 배낭하나 매고 갔지만, 내가 있는 곳이 워낙 건조한데 또 이렇다하게 괜찮은 화장품이 없어서 작정하고 필요한 것만 콕콕 골라왔다!

몽쥬약국은 파리에 두 곳이 있는데, 나는 7호선 몽쥬광장역(Place Monge)에 있는 것을 방문하였다!

▶️ 몽쥬약국 운영시간
매일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몇 년 전에 방문했을 때는 큰맘 먹고 간거라, 왕창 구매했는데. 그때에 비해서 물욕이 많이 없어지기도 하고 얼굴에 투자를 적게하는 편이라 이번엔 필요한 것만 골라서 왔다.
평일 오후에 방문해서 그렇게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또 거기다가 한국인 직원분도 있어서 생각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었다.


내가 꼭 사야했던 립밤! 내가 살고 있는 곳은 봄에 바람이 엄청 분다. 나는 하루만 바람을 맞아도 입술이 불어트는데 또 지난 여행에서 립밤을 잃어버림. 그런데 내가 살고 있는 곳은 쓸데 없이 립밤이 막 5천원씩 한다, 우리나라에서 막 1천원도 안하게 생긴게.

그래서 내가 구매한 것은 아토덤 립밤 2개 세트! 4.99유로 한국에서보다 한 3천원 정도 저렴하게 산거다. 확실히 보습력이 좋다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100ml! 3.99유로
저가 항공타고 여행하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클렌징 제품 챙기기 너무 어려운 것. 내가 살고 있는 곳에서 마땅한 것을 찾기 어려워서 몽쥬약국에서 100ml짜리로 구매했다. 이제 여행은 너와 함께 한다. 확실히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의 세정력이 좋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B5+ 10유로대


이건 원래 살 생각이 없었는데 사람들의 추천 목록에서 보고 괜찮을까? 하면서 산거다. 근데 생각보다 아침저녁으로 바르기 너무 괜찮은 크림이다. 트러블도 잘 안정시켜주는 것 같은데 건조함을 없애기에도 좋은 라로슈포제 크림. 그보다는 아침에 소량바르고 메이크업하면 메이크업 지속력이 엄청 좋다.

두 개 살까 고민했는데 하나만 사서 좀 아쉬운 크림이다! 다들 두 개 사시길!

▶️ 택스리펀은 175유로 이상일 때 가능, 여권지참 필수
▶️ 10%할인쿠폰은
https://cafe.naver.com/moomge/159168


728x90
반응형